수강후기

[]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보석 같은 재개발 강의!!
5
Date. 2022.03.01
Hit. 1,047
수강강좌(교수님) : 특강⎮진와이스 재개발 특강(2기)(진와이스)

진와이스님 재개발 특강은 정말 너무도 기대되었던 강의였습니다.

 

렘군 TV에서 인터뷰하신 내용 보고 이끌리듯 블로그 이웃을 추가고 그동안의 진와이스님 글도 읽어보고 재개발 특강을 반드시 꼭 들어야 겠다는 확신이 생겼거든요.

회사에서 업무 상 검토하고 조언하는 일을 주로 하다보니.. 강의 역시 주목을 끄는 자극적인 제목이나 내용은 지양하고 나름 꼼꼼히 살펴보고 꼭 필요하고 좋은 강의를 수강생 입장에서 신중하게 고르려 노력하는 편입니다. 그러던 중 진와이스님 강의를 알게 된거죠.  기대를 너무 많이하면 실망한다는 말은... 진와이스님 강의를 들으면서 쓸데 없는 기우였음을 알게되는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3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초집중해서 열공 모드로 강의를 듣게 되는 저 자신에도 놀랐으니까요..

 

차분하지만 강한 흡입력이 있는 말투와 강의 속도는 그야말로 귀 쏙쏙 눈 쏙쏙이었고 재개발에 대해서 오랜 시간동안 투자해 오신 소중한 경험들을 녹아내어 강의 내용에 담아 수강생들 입장에서 쉽고 편하게 전달해 주셔서 강의 듣는 내내 감동이었습니다~ㅜㅜ 

부동산 강의가 어떻게 이렇게 따뜻할 수 있을까.. 나도 정말 할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마음 한 곳에서 싹트기 시작했음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게다가 화려한 그림이나 레이아웃은 사용하지 않아 조금 촌스럽지만 나중에 수강생들이 강의 자료만으로도 재개발 관련하여 충분히 참고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하셨다는 강의 자료는 그야말로 알찬 내용으로 꽉꽉 눌러 채워 담으셨음을.. 역시 정말 감동이었습니다.ㅜㅜ 

 

재개발 투자에 대해 막연하고 두렵게만 생각했던 제게 진와이스님의 재개발 강의는 누구나 할 수 있음을 일깨워주고 강한 동기를 이끌어 준 최고의 강의였습니다!! 

무엇보다 재개발을 포함한 부동산 투자 영역에서 조급해하지 말고 꾸준히 꾸준히~ 공부하고 관심을 놓지 않다보면 기회는 항상 존재하고 그 기회는 누구나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는 진심이 담긴 말씀이 오래도록 남습니다...

 

정말 좋은 건 가끔 나만 알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진와이스님 강의가 제겐 그러한데 좋은 것은 함께 공유하면 훨씬 더 행복하고 좋다는 것을 진와이스님을 통해 그리고 함께 하신 동기분들을 통해 요즘 많이 느끼고 배우고 있습니다. 제게 진와이스님 재개발 특강은 그야말로 미라클~이었습니다!! 

 

진와이스님의 재개발 강의가 앞으로 저와 같이 재개발에 대해 막연하게 생각했던 많은 분들에게도 guiding star가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Emotion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