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 스마트스토어] 임자, 해봤어?!
5
Date. 2022.04.05
Hit. 2,653
수강강좌(교수님) : 창업기초⎮실전 스마트스토어 (5기)(헤람)

임자, 해봤어?

현대 故 정주영 회장님의 실천력과 도전정신을 칭송할 때 자주 회자되는 표현이죠.

 

요즘 세상에 좋은게 많고 많습니다. 정보가 소수에게만 허용되어 돈이고 힘이던 시절은 가고 손만 뻗으면 원하는 정보와 인프라가 있으며 사용자의 능력에 따라 얼마든지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물찾기 같은 세상이 도래했다고 느낍니다. 단, 해봤다면, 해본다면... 

 

헤람님의 스마트스토어 강의는 보물찾기의 첫 걸음과 같습니다.

직장과 사업으로 바쁘기에 인터넷 판매의 비전에 대한 확신은 있었지만 간간히 유튜브 관련 영상을 볼 뿐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몰랐죠. 

강의를 들었다 한들 아마도 다음에 해봐야지 하며 뒤로 미루었을 확률이 높고요.

 

헤람님의 스마트스토어 강의는 손을 잡고 보물지도를 보며 함께 걸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강의 기간 중 사업자등록부터 소싱, 상품등록까지 마치게 되며 '판매'라는 신기방기한 경험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운영 과정과 노하우 뿐만 아니라 다각도로 사업을 키워오신 헤람님의 여정을 들으며 여러가지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었고요. 

별의별 질문에 낮밤을 가리지 않고 성의껏 답해주셔서 막힘없이 실습해 볼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헤람님의 스마트스토어 강의로 저는 결국 보물을 찾을 거라 믿습니다.

현재는 병아리 사업자로서 도매꾹의 상품들을 '닥등(닥치고 등록)'하고 있습니다만 현재 제가 하는 일과 사업이 공간과 관련이 있어 제 분야에 특화된 제품을 소싱하여 접목하면 언젠가는 화룡점정 할거라 확신합니다. 운전이나 수영처럼 한 번 배워두면 평생 활용할 수 있을테니 벌써부터 든든하고요.

 

헤람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많은 분들이 저처럼 나를 '지금' 움직이게 하는 좋은 강의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모든분께 행운과 행복이 함께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