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1도 모르던, 임장?부린이 ? 나랑은 전혀 상관없는 세상인가 했었는데, 부동산 책을 접하고 , 렘군님 저작을 읽고 ,유투브 구독하고는 과감히 19기 물고기 수업 들었어요. 어린이집 안 보낸 2돐미만 아기가 있어서 , 공부시간이 새벽과 오후 애기 낮잠이여서 정말로 효율높이려 애썼어요. 이 2달이 어떤 의미였나면요, 정말 열심히 공부하고, 일했는데 왜 생활이 근본적 변화가 없었는지에 대한 사고와 반성, 그리고, 이제는 "물고기 사서 먹는게" 아니라 잡는 법을 배워 "홀로 잡아보려고" 생각의 변화죠. 수업 종료시 , 저희는 비규제 지역에 아파트 1채 매수하여 소유권까지 변경했어요. 또한, 종료하는 날, 두번째 부동산 매수의 가계약금을 지불했어요.
여기서 중요한건, 저희가 돈이 많아서 아무거나 걱정없이 산것이 아니라, 돈이 없어서 ! 그렇지만 저도 투자자가 되고싶어서,
열심히 마우스 클릭하고, 수업내용 반복하고, 책까지 뒤져읽고, 손품발품 아끼지 않으며, 이거다 , 느낌이 와서 과감히 집안 흩어져있던 돈을 싹 모아 매수.
이번 투자가 결과가 어떻던, 저는 알고있어요, 이제는 , 저희의 사고방식이 달라져서 , 그리고 이제는 , 많은 것이 달라질것이라는것을.
마지막으로,
단군할매 트레이너님: 감사합니다!!! 질문에 항상 상세하고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트레이너님 칭찬과 격려 덕분에 많은 용기를 얻었어요. 너무 수고가 많으셨어요!
렘군님과 푸릉도, 감사합니다!!!
조만간 다른 수업도 수강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