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4-2기를 수강한 부티켓입니다!
저의 멘토님은 똘콩님이셨고, 정말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작년 12월 물고기잡는방법을 수강 후 부동산투자에대한 마인드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백지상태인 저는 폭넚은 물고기잡는방법 강의를 들어도 큰틀은 이해를 할수있으나, 머릿속이 정리되지 않는 기분이였습니다.
그렇게 2개월가량 혼자 공부를하면서 정말 갈등이 많았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할지 모르겠고, 머릿속이 너무 뒤죽박죽이라는 생각뿐이였습니다.
심지어 난 안되나...? 이렇게 생각하며, 제 자신을 의심하기 이르렀습니다..
그러던 와중 똘콩님의 미니실전반 14-2기를 신청할수있는 기회가 있었고 포기하고싶지않아서 주저없이 바로 신청했습니다.
강의가 시작하기 전날까지도 제 자신의 대한 확신과 믿음이 없었기 때문에.. 과연 이번 강의를 듣게되면 바뀌는 부분이 있을까? 의심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1주차 강의가 시작되고 3시간 동안 똘콩님 그리고 동기분들과 같이 소통하며, 아! 이거였구나.. 왜 진작 듣지않았을까...
진짜 무릎을 탁! 치며 이게 진짜 찐이였다... 라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진짜 커리큘럼 하나하나 그리고 강의 하나하나가 진짜 빼고 들을게 없을정도로 유익하고 재미있는 강의였고,
중간중간 똘콩님의 경험담까지 곁들여 들으며, 진짜 흩어져있던 부동산의 지식들이 하나로 합쳐지는 순간을 경험하였습니다.
차분한 목소리로 하나하나 수강생들을 리드하시면서 정말 저희에 눈높이 수준으로 이해가 안되면 될때까지 설명해주시면서,
고기맛을 보게 해주신다는 1주차 말씀대로 정말 서서히 고기맛에 빠져들게 만들어주셨습니다.
2주차가 되면서 모든과제에 피드백을해주시고, 잘한부분에서는 참잘했어요~ 라는 도장과 보완해야할점에서는 간결하고 정확하게 말씀해주시며,
한발자국 천천히 내딛을수있게 징검다리 역할을 해주셨습니다.
3주차가되고, 어느정도 부동산의 틀이 잡히면서, 똘콩님의 과제에 대한 질문이 점점 많아질수있었고, 정말 길고 사소한 질문까지도,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셨고, 자세하게 그리고 명확하게 말씀해주셨습니다.
4주차가되고, 제가 직접 과제를 끝내면서 와... 왜 고기맛을보게해주신다고 하셨는지 ... 정말 몸소 느낄수 있었습니다.
제가 직접 제손으로 저평가지역을 선정하며, 모든것을 스스로 했다는 성취감, 그리고 동기들의 다른 과제들과 발표를 보면서 더 많이 배울수있는
기회가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저는 내성적인성향을 가지고있어서 쉽게 말하기도 어려웠고 똘콩님에게 질문하는것조차 고민을 많이하고 질문이 많이했던 수강생중 한명이였습니다.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초1 부린이를 1달이 지나고 초2 부린이로 성장시켜주신 우리의 멘토 똘콩님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사소한 질문 하나까지도 정성스럽게 답변 달아주시고 휴무날에도 쉬시지도 못하시고 친절하게 답장해주신 정말 열정이 넘치신 똘콩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제 인생에 터닝포인트가 되는 이 날을 항상 생각하며, 정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겠습니다!
똘콩님의 강의는 제가 여태 들었던 강의들중 가장 친절하고 명확한 강의였고, 피드백 또한 완벽하였습니다. 가르쳐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잊지않겠습니다!
1달동안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게 해주셔서, 그리고 이런 강의를 만들어주신 렘군님, 똘콩님, 푸릉 관계자님들에게 모두 감사합니다!!!
정말 부동산 초1 부린이에서 초2 부린이로 한 단계 성장하고 싶다면 똘콩님의 미니실전반!!!!!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