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물고기 잡는 법] 아직도 주저하는 분들께...
5
Date. 2022.05.30
Hit. 1,772
수강강좌(교수님) : 부동산기초⎮물고기 잡는 법 (20기)(렘군)

1. 개인적으로 저는 와이프에 의해 떠밀려서 듣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기대반 의심반으로 시작했던 강의가

   마지막에는 저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2. 투자에 대해 막연한 생각들로 보냈던 시간들을 물고기 잡는 법을 통해 확실히, 세밀히

   기초부터 심화내용까지 두루 정리할 수 있게 되어, 지금은 렘군님을 알게해 준 와이프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있네요.

 

3. 강의에 PDF 파일 자체가 투자의 정석 교재처럼 느껴져서, 저는 링파일로 만들어 항상 가방에 넣고, 필요할 때마다 꺼내어

   강의가 끝난 지금도 계속해서 보고있습니다.

 

4. 저는 2개월 동안 물고기 수업 그리고 트레이닝 코치님과 함께 폭풍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 부동산 사이트 활용법, 2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던 알리알리를 통해,

   여러 지역들을 임의 선정하여 실제 임장도 이곳 저곳 가보았고, 리포트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정말 가족들과 함께하는 임장이 매우 즐거웠고, 행복한 발걸음이였습니다.

 

5. 이 모든 것을 렘군님께서 알려주신데로 하나하나씩 실행하게 되었구요. 그 결과 강의를 듣기 전 저의 모습과

   이후에 저의 모습은 정말 180도 바뀌게 되었습니다.

 

6. 단순히 강의만 듣는 것에 끝나는 것이 아니고, 실제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머리에서 느끼는 것과 가슴에서 느끼는 것은 다른것 같습니다. 그리고 포기하면 안되지요.. 절대..

 

7. 아직은 부족하지만, 계속적으로 공부하여 더욱 큰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8. 아직도 주저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큰 인생의 흐름속에 물고기 강의는 큰 변곡점이 될 것으로 자부합니다.

   미래의 내 모습을 위해,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봅니다.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글귀를 적고 소감을 마칠까 합니다.

   "오늘의 내 모습은 지나간 과거의 내 소행과 생각의 결실이요, 

    내 미래의 모습은 오늘 내가 살고 있는 소행과 생각과의 마주함이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