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물고기 잡는 법] 강의 수강료에 선뜻 손이 나가는 않는 분들이라면
5
Date. 2023.03.04
Hit. 957
수강강좌(교수님) : 물고기 잡는 법 (초급반) 31기(렘군)

스스로 힘으로 좋은 투자처를 찾을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싶은 분이라면 이 강의를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강의 내용 하나하나가 버릴 거 없이 소중하지만 그중에서도 저는 두 가지가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첫 번째는 부동산 투자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론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저 같은 부동산 초보자 분들이라면 투자의 기준도 명확하지 않고 인사이트의 근거가 되는 정보들을 어디서 얻는지도, 

만약 데이터가 있더라도 어떻게 활용할지 모릅니다. 

이 강의는 부동산에 관한 다양한 데이터들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배울 수 있고, 

수많은 데이터를 가공해 부동산 투자에 의미 있는 정보로 해석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아직은 실력이 부족하고 투자의 감을 익히는 데 시간은 많이 걸리지만 스스로 좋은 투자처를 찾아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제가 원하는 삶에 가까워지는 투자 로드맵을 만들 수 있게 해준 점입니다. 

저는 제가 현재 처한 상황에 갇혀 좁은 시선으로 부동산 시장을 바라봤고, 당장에 내 집 마련이 필요하다는 고정 관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투자자라면 이와는 다른 관점으로 시장을 바라보고 선입견 없이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제가 정말 부동산 투자자로서 성장하고 싶은지를 진지하게 고민해볼 수 있었습니다. 

강의 내용을 하나씩 실천하면서 투자자로서의 역량을 키우는 데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렘군님이 수강생들에게 투자 마인드와 부동산에 대해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더 쉽게 알려주려는 진심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제가 워낙 기초가 없고 내용이 방대해서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은 있지만 

강의 2회 차를 들으면서 아기 새들에게 먹이를 하나라도 더 주려는 어미 새 모습이 떠오르는 강의입니다. 

핵심적인 내용 전해주신 만큼 꾸준히 손품, 발품 팔아보겠습니다.

소중한 강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피스~

이전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