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렘군님에 대한 팬심으로 듣게 된 시작콘서트
5
Date. 2021.11.27
Hit. 1,808
수강강좌(교수님) : 시캠⎮시작콘서트 ('21.11월)(렘군, 정경미)

렘군님의 부동산강의를 들으며,

렘군님이 해주시는 강의는 모두 믿고 듣게 되는 강의가 되었습니다.

 

시작캠퍼스와 시작콘서트는 생산자의 삶과 관련된 내용이라는것만 알아서, 사실 나와는 상관은 없지 않을까 하고 예전에 지나쳤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 렘군님의 부동산 강의를 들으면서 뭐하나라도 더 렘군님 강의를 듣고 싶은 열망이 커져갔고(부동산 외에도 그를 닮고, 알고 싶다!)

 

시작콘서트에서도 렘군님에 대해 더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강의를 듣게 되었어요.

 

이번 시작 콘서트에서는 렘군님과 시작캠퍼스를 진행하셨던 분들의 후기를 들으며, 어떻게 열심히 살아오셨는지 듣게 되었고 유쾌했습니다.

 

* 진짜 나를 찾는 1년간의 여정 (세빛희 님)

- 컨텐츠와 부동산 투자라는 2가지만 생각해 왔다는 세빛희님의 치열한 삶의 얘기가 기억에 남습니다.

 

 

요새 저의 고민은 부동산 부자가 되어도(아직 더 갈길이 멀지만..^^), 인생을 어떻게 값어치 있고, 의미 있는 인생 목표를 세워야 

 

삶이 허망하지 않고 행복할 수 있는 것인지 의문이 들어서요. 답을 찾기 위해 많은 책을 읽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명확한 목표와 방향은 세우지 못했어요...

 

그런데 이미 많은 부를 일구신 렘군님께서, 아마 이 시작캠퍼스를 이끄는 렘군님의 희생?이 남을 돕는 마음? 이 그런 삶의 즐거움이 아니신가 싶은 추측이 들어서 더 관심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혼자만 살 수 없고 타인과 어울려야 더욱 행복할 수 있고, 남을 돕는 과정에서 자신의 행복은 물론 돈도 벌 수 있는게 인생의 과정인것 같습니다.

 

렘군님의 팬심으로 들은 강연인데, 유쾌했고 또 하나의 기회가 생기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Emotion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