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결제문의] 주문자동취소
-
주문자동취소는 결제를 제대로 진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결제수단 카드/계좌이체 모두 결제창이 뜨면서 결제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결제창이 뜨지 않은 경우 결제하기를 누르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수강신청 절차를 잘 확인해주세요.
수강신청 절차
수강신청은 강의>수강하고자 하는 강의 클릭>교육신청>
결제수단 선택>결제하기 클릭>결제하기 한 번 더 클릭>결제창 뜨면 결제 하시면 됩니다.
결제가 정상 진행됐는지 확인하고 싶을 경우
마이페이지>나의강의실로 들어가
결제한 강의가 확인되는지 보시면 됩니다.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된 것이 아닙니다.
강의공지문에 결제시 유의사항 등이 있으니
강의공지문을 꼼꼼히 숙지하고서 진행해주세요.
-
7.[결제문의] 푸릉사이트에 교육 결제 시 참고해주세요.
-
강의 결제 시 참고해주세요!
-
6.[결제문의]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된 것인지 확인하고 싶다면?
-
결제가 정상 진행됐는지 확인하고 싶을 경우
마이페이지>나의강의실로 들어가
결제한 강의가 확인되는지 보시면 됩니다.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된 것이 아닙니다.
강의공지문에 결제시 유의사항 등이 있으니
강의공지문을 꼼꼼히 숙지하고서 진행해주세요.
-
5.[결제문의]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
-
강의 결제 시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가 있습니다.
1. 카드결제
1)카드결제 시 유의점: 최대 할부기간의 경우 3개월입니다.
3개월 이상으로 설정 시 결제오류가 발생하여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2)카드결제 시 자동으로 지출이 잡히기 때문에 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1)실시간 계좌이체 시 유의점: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금융결제원에서 한도를 200만원으로 정해두었기 때문에 200만원 이상 금액대의 강의는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실 수가 없습니다.
2)현금영수증 발행하기
실시간 계좌이체로 진행 시 결제창에 현금영수증 선택란이 있사오니 결제창에서 선택 후 정보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4.[결제문의] 결재내역에서 결제완료가 아닌 대기신청 일때 ?
-
결재내역에서 대기신청은 어떤 의미인가요 ?
결제를 진행했는데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고 결제실패가 발생할때 나타나는 문구입니다.
결제가 실패되는 상황은 아래와같습니다.
할부개월 제한 - 결제하는 카드가 제공하는 할부기간과 다르게 할부기간을 선택할 시
공인인증서를 사용해야 하는 승인건 - 정상적으로 공인증인서가 작동되지 않을 시
위에 두가지 이유로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기때문에 결제를 할때는 아래의 두가지를 잘 확인해야합니다.
할부를 선택해서 결제를 진행할때에는 실제 결제하는 카드에 할부 가능여부를 확인 후 할부 기간을 선택해주세요.
공인인증서를 사용해서 결제를 진행할때에는 사용하는 기기(PC/모바일)에서 공인인증서 작동여부를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3.[결제문의] 수강증 발급 방법
-
- 수강증을 발급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수강증은 홈페이지에서 다음의 경로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 로그인 > 나의 강의실 > 수강중인 강좌 클릭 > 수료증 클릭 ]
-
2.[결제문의]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
-
-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은 실시간 게좌이체 선택 후 결제시 결제페이지에서 소득공제용, 지출증빙용 선택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현금영수증 카드번호 중 하나로 발급가능합니다.
- 계좌이체 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는 지출증빙으로 처리가 되었으며, 지출증빙 확인 방법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코너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출 증빙 처리는 세금계산서 발행 효력고 같습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코너에서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1.[결제문의] 결제 영수증 발급 방법
-
- 결제 영수증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결제내역에서 결제 완료된 건 주문번호 클릭>해당내역 캡쳐본 저장, 저장 후 출력 등으로 이용